패치노트 10.23기준이지만, 심하게 너프먹지 않는이상 별 차이 없을것 같아요.

주요 룬

유성과 콩콩이는 평타견제를 많이 할 수 있는 상대면 콩콩이 그 외는 유성이라고 생각하시면 편해요.

 

그 아래 마순팔과 절대집중은 공통이고, 라인전 쎄게 가려면 주문 작열, 라인전 반반노리면 폭결을 추천해요.

 

부 특성

정밀일 경우

장점 : 침착을 이용해서 마나수급이 잘된다.

단점 : 지배에 비해 다른 라인에 영향을 주지 못한다.

변경점 : 상대가 체력을 올리는 챔프(블라디미르, 갈리오 등등)일 경우 체력차극복, 그 외는 최후의 일격을 추천드려요

지배일 경우

장점 : 6렙 이후에 다른 라인에 영향을 주면서 동시에 미드 파밍도 되서 성장력이 두 배로 뛴다.

단점 : 마나 관리가 다른 룬에 비해 어렵다.

영감일 경우

장점 : 비스킷을 이용해서 초반 마나관리가 쉽다.

단점 : 초반에 킬 혹은 어시를 못따면 신발을 못사므로 오히려 독이 될 가능성이 높다.

 

템트리

고정 1, 2코어

리안드리 -> 지평선의 초점

이후 템트리는 상대가 마저를 올리면 공허의 지팡이, 그 외에는 존야와 같은 생존템을 사는 것을 추천드려요.

 

라바돈이 비싸져서 효율이 떨어져가지구 빠르게 올리는 방식은 비추하고, 2코어만으로도 충분히 딜이 나오기에 생존템을 사서 더 안전하게 스킬을 쏘는 것이 중요해요.

Posted by 서융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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